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한운섭 서대문구협의회장


존경하는 서대문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민주평통 서대문구협의회장 한운섭입니다.
2017년 정유년(丁酉年) 붉은 닭의 해가 새롭게 시작되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라며, 올 한해는 우리의 소원인 대한민국의 평화통일을 위한 새 아침을 열어가는 힘찬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현재 우리나라는 헌정사상 유례없는 탄핵정국의 위기에 직면했으나 국민들의 단합된 모습으로 흔들림 없이 잘 수습해 나갈 것이라 생각합니다.
과거 우리 국민들은 수많은 위기 속에서도 국민 모두 한마음으로 국난을 극복하고 오늘의 대한민국을 일구어 내었던 것처럼 우리 모두 한마음으로 이 위기를 슬기롭게 잘 이겨 나가야 할 것입니다.
우리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는 국가헌법기관으로써 8천만이 함께하는 행복한 남북통일을 위하여 국민 통일여론 수렴 및 소통활성화를 통하여 국민통합의 선도적 역할 수행을 하여 평화통일을 위한 선봉장으로서의 역할을 감당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 하도록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
온 국민의 염원인 평화통일을 위해서는 그 어떠한 상황과 여건 속에서도 한마음, 한목소리로 일치단결하여 중단 없이 전개해 나가야 할 것이며, 결코 어떠한 분열과 갈등으로 통일을 향한 우리의 염원을 절대 막을 수는 없을 것입니다.
남북통일은 우리 국민들을 위해 꼭 필요한 것이므로 금년에는 어느 정당, 어느 단체, 어느 개인들이 사회적 갈등과 다툼을 속히 치유하고 화합하며 통일의 문을 활짝 열어가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하며 서대문구민 모든 가정에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서대문구민 여러분께 지면으로 새해 인사를 드리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2017년 정유년 새해에는 희망차고 따듯한 일들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서대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