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형주 서울시의원


우리는 언론을 통해 세상을 접합니다. 신문과 방송이 정해주는 순서에 따라 중요도를 판단합니다만 세상에는 그보다 훨씬 많은 뉴스들이 존재하지요.
그래서 지역신문의 역할은 매우 소중하다고 생각합니다. 지역주민의 삶과 애환, 삶의 현장 등 삶에 밀착된 정보를 볼 수 있기에 꼼꼼히 읽다보면 이웃같은 느낌을 갖게 됩니다. 정치, 사회, 경제, 교육, 그리고 행사 등 다양한 기사들이 서대문의 일상을 보여줍니다. 26년동안 꾸준히 서대문 최고의 언론으로써 서대문의 역사와 현장을 지켜온 서대문자치신문의 창간 2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서대문자치신문은 지역의 유익한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주민에게 제공하며 서대문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는 가교역할을 해왔습니다. 이를 통해 서대문구민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지역이 발전할 수 있는 토양을 조성하는 데 크게 이바지하였습니다.
그동안 지역의 건전한 여론형성을 위해 애써주신 황일용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서대문자치신문을 사랑하시는 독자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향후에도 주민의 눈과 귀가 되어 올바른 여론형성은 물론 성장·발전하는 서대문시대를 선도해 가는 언론 본연의 역할을 다해 주실 것으로 기대합니다. 아울러 단순한 비판성 보도보다는 발전방향 제시를 통해 화합과 통합으로 서대문 사회발전과 지역문화 창달에도 큰 역할을 해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서대문자치신문의 창간 26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서대문구민으로부터 더욱 사랑받고 더 큰 성장을 이룰 수 있기를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서대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