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술 주걱’패널시어터 공연

패널시어터 동화 공연 ‘요술 주걱’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승선호)에서 운영하는 서대문구립이진아기념도서관에서는 오는 12월 1일에 남가좌1동 파랑새작은도서관에서 동화와 함께하는 패널시어터 공연 ‘요술 주걱’을 운영한다.
패널시어터는 공연자가 패널 앞에 서서 그림 인형을 붙였다 떼었다 하면서 이야기를 진행시키는 움직이는 그림 동화다. 특수 부직포종이를 이용하여 기존 융판 동화에 비해 움직임이 자연스럽고 세밀하여 마치 마술 같은 공연을 연출한다. 특히 이번 공연인 ‘요술 주걱’은 기존 관람형 공연에서 벗어나 관객들이 직접 이야기 진행에 함께 참여하는 참여패널극으로 어린이들에게 더욱 즐거운 경험이 될 것이다.
파랑새작은도서관은 지하철 가좌역 인근 남가좌1동 주민센터에 위치한 주민친화형 작은도서관이다. 성인, 어린이, 유아를 위한 7,000여 권의 책을 갖추고 있고, 서대문구내 다른 도서관에 있는 책도 상호대차서비스를 이용해 파랑새작은도서관에서 빌려볼 수 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5시이다.
파랑새작은도서관 관계자는“이번 공연이 어린이들에게 동화를 접하는 새롭고 즐거운 경험이 되길 바라며, 도서관에 더욱 친숙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동화와 함께하는 패널시어터 공연 ‘요술 주걱’은 오는 11월 14일부터 파랑새작은도서관에 방문하거나 전화로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서대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