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학기 문화강좌 회원모집 시작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승선호)에서 운영하는 서대문문화체육회관에서 이번 겨울을 맞이하여 구민들의 연령대별 강화된 강좌를 구성하여 겨울학기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이 시작된다.
2018년 12월 1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3개월간 운영되는 겨울학기는 오는 11월 13일 기존 회원 재등록(전화 및 방문접수)을 시작으로 하여, 11월 20일부터는 신규 회원(선착순 방문 및 인터넷) 접수를 선착순으로 받을 예정이다. (참고사항: 신규회원의 인터넷 접수의 경우 11.24까지만 가능)
서대문문화체육회관의 문화강좌는 영·유아부터 어린이, 성인, 시니어 등 다양한 연령대가 참여할 수 있도록 폭넓은 강좌가 운영되며, 겨울학기 동안 총 12회 수업으로 내년 2월까지 진행된다.

유·초등 대상 특화 프로그램 강화!
이번 서대문문화체육회관 겨울학기 문화 강좌는 이용객의 연령대별 맞춤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운영할 계획이라고 한다.
유아 및 초등생들을 대상으로 신체 발달을 위한 놀이 강좌로 ‘퍼포먼스 미술’, ‘키즈발레’, 도예, 서예 등의 종목을 비롯하여 방과후 교육의 일환으로 교과 연계에 적합한 내용으로 피아노, 교과 수학·논술, 원어민 영어, 중국어 등의 학습이 가능한 내용을 동시에 구성하여 운영될 예정이다. 이 밖에 생후 36개월까지의 영아는 부모가 함께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베이비 마사지’, ‘날아라 병아리’ 등의 수업들이 개설 예정에 있다.

성인 · 시니어를 위한 주제별 프로그램 다수 개설!
이 밖에 성인 및 시니어를 대상으로 하는 문화강좌 프로그램으로는 취미를 위한 캘리그라피, 수채화, 가죽공예, 천연비누 만들기 등의 창작을 위한 과정과 성악교실, 클래식 알기, 기타교실, 클라리넷, 바이올린, 우크렐레, 풀릇, 시니어 피아노 등의 다양한 종류의 악기와 음악을 활용하는 예술 향유 과정, 펜드로잉, 중국어, 영어회화, 플로리스트 등의 주제를 통해 자격 취득 및 학습 능력의 향상이 가능한 교육을 위한 과정들이 다수 준비되어있다.

<예비수강생이라면 꼭 챙겨야 할 꿀Tip>
문화체육회관에서는 문화강좌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수강생들에게 조금이라도 혜택을 주고자 1인 3강좌 이상 신청 시 20% 할인, 장애인·국가유공자·한 부모 가정 50% 할인, 체육프로그램을 동시에 수강하거나 신규강좌 신청 시 10%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동시에 진행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서대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