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 50+의 축제 파티 잇-다

 5060의 내일來日과 내 ‘일業’을 잇는다

서대문50플러스센터가 12월 14·15일 양일간 2018 활동 공유회 ‘파티 잇-다’를 연다. “우리, 내;일을 잇다”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파티 잇-다에는 하반기 20개 강좌 수강생들의 다양한 종강 공연과 전시, 체험활동의 장을 마련하고, 센터 개관 첫해의 사업성과를 지역 주민과 함께 나눈다.
14일 오후 1~5시까지 서대문 50플러스센터에서는 보이는 라디오 공개 방송1·2부, 몸·춤 인문학교의 ‘몸 숲 놀이터’ 공연, 펜 드로잉 원화·그림책·서대문 사람책·봉제 작품 전시 및 꽃 떡 만들기·압화 브로치 만들기 체험 교실 등의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특히 보이는 라디오 1부에서는 문석진 서대문구청장과 함께 서대문 지역 풍경을 담은 펜 드로잉, 우리 이웃들의 이야기를 담은 책 ‘서대문 사람책’, ‘핸드메이드 디자이너 되기’ 수강생의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15일 오후 4시에는 장진 작 ‘아름다운 사인死因’ 연극 공연이 서대문구 가좌동 마을극장 무대 위에 올라간다. 이는 ‘50+ 연극 교실, 당신의 무대 , 아름다운 커튼 콜’ 수강생들로 꾸려진 극단 ‘시절인연’의 첫 번째 작품으로 전 석 무료 공연이다.
서대문구 5060세대의 인생 이모작을 위한 다양한 상담과 교육·커뮤니티 지원 활동을 펼쳐가고 있는 서대문50플러스센터는 서대문구 통일로484 공유캠퍼스 2층에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서대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