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여 한단계 성숙한 의회를 만들 것

존경하는 32만 서대문 구민 여러분!
먼저, 그동안 우리 구의회에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넘치고,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는 성취의 새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이제 희망과 새로움으로 시작하는 기해년 새해를 맞아 더 큰 의욕과 열정으로 구민화합과 복지증진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구민모두가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지방분권 시대를 앞서가는 선진의회가 되도록 의원의 책무와 의회의 역할을 강화하고 견제와 균형이 조화를 이루는 생산적인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나가도록 할 것입니다.
특히, 지난해 제2차 정례회 기간동안 새해 예산안을 심의하면서 한정된 예산을 가지고 어느때 보다 각계 각층의 수요에 부합하고 복지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해 고루 예산을 배분하고자 심혈을 기울였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 의회는 소신과 원칙을 최고의 가치로 삼아 민의에 충실 하는 대의기관으로 역할을 다할 것이며,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여 한 단계 더 성숙한 의회를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항상 구민의 편에서 구민의 입장을 대변하는 대변자로서 소명을 다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가르침을 당부 드립니다.
새해에는 구민 여러분을 비롯한 우리 모두가 역동적 변화의 중심에 서고 한마음 한뜻이 되어 서대문구의 앞날을 힘차게 열어가는 소중한 한해가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다시 한 번 평소 성원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서대문자치신문사와 구독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9. 1. 4.

서대문구의회 의장 윤유현

 

키워드

#N
저작권자 © 서대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