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립이진아기념도서관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승선호)에서 운영하는 서대문구립이진아기념도서관에서는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준비하여 2019년 제1기 봄 학기 문화프로그램 회원을 새롭게 모집한다. 봄 학기 신규 개설되는 강좌 중 일부를 2월 원데이 클래스로 만나볼 수 있으며,원데이클래스 신청은 기존회원 접수기간인 1. 29.부터 선착순 방문 및 유선접수로 가능하다.
성인을 위한 봄 학기 문화프로그램으로는 ‘친환경 천연제품 DIY(수)’, ‘SNPE 바른자세 척추운동(수)’,‘타로카드(목)’, ‘팝아트(금)’와 ‘펜 드로잉(금)’, ‘초급 영어회화반(금)’. ‘플라워 아트(토)’, ‘생각쟁이로 키우는 말하는 독서(하브루타식 토론수업)’이 있다.
영유아/어린이들을 위해 봄 학기에 새로 개설된 프로그램으로는 ‘베이비마사지(금)’와 더불어 재미와 논리력을 동시에 키울 수 있는 ‘보드게임(화)’과 ‘방송스피치 성우교실(일)’이 있다. 새롭게 증설되는 강좌로는 토요일 인기강좌였던 ‘홍익미술’(킨더 창의아트)을 화요일에도 만나볼 수 있고, 목요일 ‘어린이 회화교실이 6~7세반, 초1~2반 2타임으로 나뉘어졌다.
또한 인기 문화강좌인 ‘즐거운 영어뮤지컬‘ 의 경우 50분 수업을 80분으로 늘리며 변화를 주었다. 봄 학기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리플렛은 1월 말 도서관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서대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