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체육 공연
“린나이팝스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신년음악회”해를 시작하는 신년음악회 개최
황일용 발행인 | 승인 2019.01.29 10:21

◇오정해   ◇최선용 지휘자
신나는 팝스오케스트라로 힘차게 여는 신년음악회‘서대문 열다’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승선호)이 운영하는 서대문문화체육회관은 린나이팝스오케스트라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소리꾼이자 영화‘서편제’ ‘천년학’에 출연한 배우인 국악인 오정해와 함께 어우러지는 2019년 신년음악회를 2월 14일 오후 7시30분 서대문문화체육회관 대극장에서 마련한다.
이번 공연은 ‘어제를 비추어 희망찬 서대문을 열다’라는 주제로 새해를 맞아 구민의 화합과 구정 발전을 다짐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음악회로 최선용 지휘자가 이끄는 린나이팝스오케스트라 선율에 맞춰 전통 공연 장르가 어우러진 무대로 풀어낸다. 2019년 새해를 서대문에서부터 열며 시민 모두가 즐겁게 어울릴 수 있는 음악회로 젊은 음악인들과 협연한다.
서대문에서 처음 맛보게 될 이번 신년음악회에는 국악인 오정해의 감칠맛 나는 토크와 사시사철의 풍경을 묘사한 ‘사철가(이산 저산), 제주민요’너영 나영‘ 등 온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우리 우리음악을 통해 희망찬 서대문을 힘차게 여는 무대를 만들 예정이다.
더불어 2019년 ‘서대문 열다’에서는 린나이코리아가 운영하는 린나이팝스 오케스트라(최선용 지휘)가 무대 선봉에 선다.
린나이팝스오케스트라는 기업문화 창출의 선두자로서 기업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며 청소년 정서함양과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해 온 국내유일의 기업 오케스트라로 활발한 연주활동으로 주목받아왔다. 팝스오케스트라의 박진감 넘치는 신년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대중음악, 팝페라, 성악, OST 등 다채로운 젊은 뮤지션들의 촉촉한 음악 감성도 한 무대에서 감상할 수 있다. 가수활동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배우 박무진, 소프라노 김유나, 팝페라 가수 최영준이 100분에 걸쳐 풍성한 볼거리와 다양한 색채를 만들어 낸다.
입장료는 전석 1만원으로 서대문문화체육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가 제공되며, 인터파크티켓(http:// ticket.interpark.com)에서 예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360-8555)로 문의하면 된다.

 

 

 

 

 

 

 

 

 

황일용 발행인  jguwiy@hanmail.net

<저작권자 © 서대문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일용 발행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dn)120-806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모래내로 209(남가좌동)  |  대표전화 : 02)375-5552~3  |  팩스 : 02)375-5554
등록번호 : 서울 다-1729  |  등록일자 : 1991년 7월21일  |  발행인 겸 편집인 : 황일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일용
Copyright © 2019 서대문자치신문.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