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앞두고 이웃과 따뜻한 情 나눠

서대문구의회(의장 윤유현)는 설 명절을 앞두고 관내 곳곳을 돌며 주민들을 만나고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주민들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현장에서 만나 다양한 얘기를 나누고 복지사각 발굴 등 구민 생활 전반을 꼼꼼히 돌보기 위해서이다.
특히 윤유현 의장은 지난달 29일 서대문구청 앞마당에서 열린 ‘설맞이 직거래 장터’를 직접 돌며 명절 장보기에 나선 주민들을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윤의장은 이날 직거래 장터를 돌며 전국 각지에서 올라 온 농·축·수산물을 직접 보고, 주민들과 함께 설맞이 용품을 구입하기도 했다.
또, 현장에서 만난 주민들과 정답게 새해 인사를 나눌 뿐 아니라 설 차례상 물가 등에 대해 얘기하는 기회도 가졌다.
이어서 즐거운 설 명절 자칫 소외되기 쉬운 이웃을 돌아보는 시간도 가졌다.
구의회는 지난달 29일(화) 서대문농아복지관이 개최한 ‘2019 설날 큰잔치’에 참여, 관내 청각장애인 200여명과 함께 신나는 설맞이 잔치를 즐겼다.
특히 이 행사에는 윤유현 의장은 물론 차승연 의원,양리리 의원이 참석해 청각장애인들을 위한 복지 향상을 위해 서대문구의회 차원에서 다방면으로 힘쓸 것을 약속하기도 했다.
서대문구의회 윤유현 의장은 “서대문구의회는 설 명절을 앞두고 관내 곳곳에서 주민들을 만나고 어려운 이웃을 먼저 돌보며 ‘사람중심의 서대문구’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키워드

#N
저작권자 © 서대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