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키즈헬스케어센터 아이랑 특별한 오후 운영

오후에는 더~욱 신나진 “아이랑”놀이터 가즈아~!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승선호)에서 운영하는 서대문문화체육회관이 키즈헬스케어센터 아이랑에서는 연령 제한으로 이용이 불가했던 대상의 특별한 오후 운영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 프로모션에는 6대 체력으로 구성된 유아 놀이터 플레이 존을 개방한다.
2시간 동안 아이들이 자유롭게 놀이하고 뛰어놀 수 있는 공간으로 하교 후 미세먼지 걱정 없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곳이다. 또 매주 수요일 주 1회는 “쓱싹 뚝딱 crafts” 창작놀이수업을 진행하여 놀이와 체험을 동시에 하여 재미와 흥미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알찬 시간으로 구성하였다.
6월 3일부터 7월 31일 한 달간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에는 4세(2016년생)~6세(2014년생) 유아를 대상으로 총 8회의 창작놀이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하여 승선호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은 “놀이를 통해서 배우고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여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 발달은 물론 교육적인 효과까지 동시에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는 관내 태권도나 유아체육 학원 등 운동을 배우는 단체에도 바디펌프 존을 개방하여 체력측정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플레이 존인 유아 놀이터에 대형 블럭을 구성하여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블럭 놀이터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이러한 프로모션 이외에도 서대문키즈헬스케어 아이랑은 다양한 소도구를 이용한 유아체육 프로그램 아이랑 챌린지와 평일 플레이존 무료 쿠폰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서대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