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 유 현
서대문구의회의장

깨어있는 시각으로 주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있는, 서대문자치신문의 창간 2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서대문자치신문은 지난 28년간 주민의 알권리 충족이라는 사명감을 갖고 활발한 언론 활동으로 민·관을 연결하고, 우리 지역 발전에 누구보다 앞장서 왔습니다.
특히 서대문구의 현안과 소식들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보도, 주민들의 이익을 대변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28년 동안 한결 같이 공정하고 알찬 보도를 통해 서대문구의 발전에 기여해 주셨음을 감사히 생각합니다.
아시다시피 현재 국회에 ‘지방자치법’ 전부개정안이 회부되는 등 지방자치와 분권 강화에 대한 목소리와 기대는 어느 때보다 높아져 있습니다. 더불어 진정한 지방분권을 위해서는 자율성과 책임성은 물론 국민의 실질적인 참여를 보장하는 제도 실현이 중요하다 하겠습니다.
이에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과 이해관계를 전달하고, 지역문제를 공론화하는 언론의 역할 역시 더욱 중요해질 것입니다.
앞으로도 국가의 이익과 지방자치 발전, 시민의 이익을 위해 힘써주길 바랍니다. 또한 계속해서 의정활동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아낌없는 제언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공정하고 객관적인 보도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해오고 있는 서대문자치신문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깊이 있고 공정한 보도로 더욱 사랑받는 신문으로 발전해나가길 기원하며, 다시 한 번 서대문자치신문의 창간 28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서대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