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여성이룸센터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직무대행 강환복)에서 운영하는 서대문여성이룸센터(이하 이룸센터)가 창업이룸터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맞춤형 회계·마케팅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룸센터 내 사무공간인 창업이룸터는 독립공간(1인석), 협업공간(2인석), 공용회의실, 탕비실 및 휴게공간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예비·초기 여성창업가를 대상으로 다양한 창업 활동을 지원한다.
이룸센터는 11월 17일, 21일 2회에 걸쳐 창업컨설팅 전문가를 연계하여 ‘업종별 맞춤형 회계·마케팅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본 프로그램은 서대문구 창업 네트워킹 활성화를 위해 창업이룸터에 입주한 창업 2년 미만의 예비·초기 창업가의 역량 강화를 위해 기획하였다. 서대문여성이룸센터 창업이룸터는 2023년 8월, 3기 입주기업을 모집 하며 2023년 연중 공유오피스 공간을 신규 운영할 예정이다. 
창업이룸터 입주기업은 저렴한 임대비용으로 창업 사무공간 및 사무실 집기제공, 인터넷 환경 제공, 취·창업 컨설팅 및 관련 교육 연계, 지역사회 유용정보 제공, 지역사회 네트워킹 지원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sscmc.or.kr/eroomcenter)와 블로그(blog.naver.com/sdmwome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대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