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 수상

 

 서대문구의회 이종석 부의장 (홍제3동, 홍은 1.2동/더불어민주당)은 11월 29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 시상식’에서 ‘의회의정 공헌대상’ 부문에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혁신위원회가 주최하는 ‘2022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은 수상자들의 남다른 공적과 사회봉사정신이 우수하여 대한민국과 지역사회에 기여한 인물들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이날 시상식은 코로나 19로 제한된 인원이 철저한 방역 속에 사회적 거리 두기를 지켜가며 진행됐다. 사전에 등록된 인원으로 수상자들과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됐다. 조직위원회의 엄정하고 철저한 심의를 거쳐 정치, 문화, 예술계 등 각 분야에서 선발된 인원이 각각 수상했다. 
 이종석 부의장은 제8대에 이어 9대 의회에도 주민의 선택을 받은 재선의원으로 주민 복지는 물론 지방의정 발전에 앞장서도 있다.
 특히 제8대 후반기 의회운영위원장을 역임했으며 이번 제9대 의회에서는 전반기 부의장으로서 특유의 우직함과 노련함으로 의회를 이끌어 오고 있다.
이번 수상은 지역에서 늘 주민 곁에서 주민의 목소리를 듣고, 주민들의 바람들을 의정활동에 중심으로 삼은 결과라 할 수 있다.  
 서대문구의회 이종석 부의장은 “서대문구를 더욱 발전시키고 우리 구민들이 좀 더 나은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뛰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서대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