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문화체육회관, 여름방학 시즌 어린이 오페라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SCMC, 이사장 한운영)이 운영하는 서대문문화체육회관에서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서대문문화체육회관 대극장에서 7월 14일 19:30, 7월 15일 14:00 양일간 어린이 오페라 ‘빨간모자와 늑대’를 공연한다.

어린이 오페라 ‘빨간모자와 늑대’는 ‘2023년 서울문화재단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선정작으로 2022년도에 이어 올해도 연속 선정되어 운영하는 서대문문화체육회관 상주예술단체 (사)더뮤즈오페라단의 2023년 신작 공연이다.

어린이 오페라 ‘빨간모자와 늑대’는 그림형제의 동화 ‘빨간모자’를 바탕으로 미국 작곡가 세이무어 바랍이 작곡한 작품을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게 우리말로 번안하고 재구성하여 60분간 공연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어린이 관객이 무대 위 오페라 가수들과 함께 노래 부르는 ‘싱어롱’ 타임 및 애드벌룬 공놀이 등 관객이 공연에 참여할 수 있는 ‘관객 참여적 요소’를 넣어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티켓오픈은 오는 7월 4일 오전 10시부터 티켓링크에서 진행된다. 티켓가격은 1만원이며 서대문구민은 7천원에 구민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서대문구민으로 예매했을 시, 공연당일 티켓수령 구민증빙자료(주민등록등본, 신분증 등)를 지참해야 한다.

예매 링크를 포함한 공연에 대해 더 궁금한 사항은 서대문문화체육회관 홈페이지(https://cs.sscmc.or.kr/sdmcs/1)와 ‘서대문문화체육회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제공 받을 수 있다.

■기관 소개

서대문문화체육회관(서대문구 백련사길 39)은 체육강좌, 문화강좌, 공연장을 갖춘 기관으로 서대문구민이 다양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열린 공간입니다. 서대문구 내 유일 500석 이상의 대극장과 180석의 소극장을 보유한 공공 공연장을 운영하여 구민들에게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양질의 공연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저작권자 © 서대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