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갑진년, 함께 여는 새 미래, 거침없는 도약 기원

 

이 성 헌
서대문구청장

존경하는 서대문구민 여러분! 그리고 서대문 공직자 여러분! 새로운 희망과 기대로 가득한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거침없이 날아오르는 청룡의 기운을 받아 더욱 힘차게 비상하는 도약의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1년 동안 서대문 지방정부는 국내외 여건이 엄중한 상황에서도 전 직원이 하나 되어 지역의 변화와 성장을 이루고자 끊임없이 준비하고 노력한 끝에 구민 여러분의 성원에 화답할 수 있었습니다.
존경하는 31만 서대문구민 여러분, 그리고 서대문구 공직자 여러분! 2024년 예산편성 방향에 대해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절반을 넘는 주민 여러분께서 지역개발과 사회복지 분야에 우선 투자해야 한다고 응답해주셨습니다.
특히, 가장 많은 구민이 선택해주신 지역개발 분야에서는 공원 조성 등 도시 환경 조성과 도시 개발을 통한 균형발전에 더 많은 예산을 편성하기를 바라고 계셨습니다.
이는 각종 개발 사업을 속도감 있게 추진하고 주민 행복 100% 완성에 박차를 가하려는 우리 구의 내년도 정책 추진 방향과 정확히 일치하는 결과입니다.
2024년 서대문 지방정부는 이러한 구민 여러분의 뜻을 잘 반영하여 서대문이 서울의 중심으로 당당히 설 수 있도록 더 빠르고 힘차게 달리겠습니다.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구민 눈높이에 맞는 바른 행정을 펼쳐 더욱 신뢰받는 공직사회로 거듭나겠습니다.
서대문에 살고 있어 행복하다! 자랑스럽게 말씀하실 수 있도록 주민 복리 증진과 지역 발전에 매진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애정 어린 관심과 변함없는 지지로 서대문 구정에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투철한 사명감으로 지난 한 해 성실히 일해온 직원 여러분. 눈부신 성과 뒤에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땀 흘린 여러분의 노력이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참으로 고생 많았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새해에도 지역을 위한 봉사자로서 마음을 다해 함께 노력한다면, 구민의 굳건한 신뢰 위에서 서대문 구정은 한 차원 높이 도약할 수 있습니다.
구민 여러분,  그리고 직원 여러분! 2024년 갑진년 새해 계획하는 모든 일 순조롭게 이루시고 가정마다 건강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서대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