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천여명 하객 참여 성황

지난 1월 10일 22대 국회의원선거 서대문을 이동호 예비후보가 자신의 출간저서인  ‘운동권정치 퇴출’ 출간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지역주민 등 하객 약 1,000여명이 참석하였고, 국회, 학계, 법조계, 시민사회 등 각 분야에서 유명인사들이 축사를 통해 행사를 응원하고 축하해주었다. 특히 안철수 국회의원과 정우택 국회부의장이 축전을 통해 이동호 예비후보의 역량과 비전을 지지하는 등 행사 분위기를 한껏 고무시켜 주었다.
이동호 예비후보는 그의 정치경력을 바탕으로 이 책을 통해 운동권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며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로서의 자신의 역량을 강조하였다. 그의 저서 ‘운동권정치 퇴출’은 운동권 내부의 고질적 문제, 그리고 이를 극복하기 위한 방안에 대한 철저한 경험과 실증을 바탕으로 쓰여졌으며, 정치 및 사회 이슈에 관심 있는 하객 및 독자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끝으로 이동호 예비후보는 행사에서 내외빈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 책이 운동권정치 문제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와 대화를 촉진하고, 나아가 22대 총선 예비후보로서 그의 정치적 비전을 공유하는 계기로 삼길 바란다고 자신의 심경을 밝히기도 하였다. 성황리에 마무리된 ‘운동권정치 퇴출’ 출판기념회를 계기로 앞으로 지역에서 이동호 예비후보의 왕성한 활동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서대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