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서대문 구민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국민의힘 당원동지 여러분, 저, 송주범은 서대문구 구민의 한 사람으로서 내년 4월 10일 실시되는 국회의원 선거에 홍제3동, 홍은동, 가좌동 지역구에 출마하고자 합니다.
지난 4년 전 저는 낙선의 아픔을 겪었습니다.
지난 선거 패배의 가장 큰 이유는 저의 부족함이었습니다. 
낙선 이후 저는 국민의힘 서대문을 당협위원장, 서울시 정무부시장, 국민의힘 지방자치위원장, 대기업 임원으로 활동하며 서대문구민의 목소리 그리고 서울시민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듣는 경험 했습니다. 
지방자치분권을 위한 목소리, 기업하는 분들부터 하루하루 생계를 꾸려나가는 분들까지 여러 이야기 또한 들었습니다.
지난 4년은 저 스스로 더 단단해지고 배우는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많은 분이 묻고 있습니다.
우리 동네 경전철은 어떻게 되는 것이냐? 우리 동네 재개발, 재건축은 어떻게 되는 것이냐? 왜 우리 동네에는 번듯한 문화체육 시설도 없냐?우리 구민들은 끊임없이 질문하는데 속 시원하게 답변을 구할 수 없다고 말씀하십니다.
이제 저는 이런 구민들의 질문에 답을 드리고 싶습니다.
우리 서대문구는 지리적으로는 서울 중심부 인근에 있지만 재정자립도가 25.2%(2022년 기준)에 불과할 정도로 낙후된 지역입니다.
저는 우리 서대문을 지역이 더욱더 발전할 수 있는 부분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주변의 마포, 용산, 중구보다 더, 살기 좋고 이사 오고 싶은 동네가 되도록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나갈 것입니다.
지속적인 성장이 있는 서대문 활력이 넘치는 서대문 이사 오고 싶은 서대문 함께 걸으며 바꿔 나가겠습니다.
그 변화의 시작인 첫걸음은 저 혼자가 아닌 구민 여러분들과 발맞추어 걸으며 서대문의 변화를 위한 국회의원이 되고자 합니다. 
저는 국회의원이 되기 위함이 아니라 일할 수 있는 권한과 역할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서대문에서 태어나 서대문을 위해 일 해왔기에 서대문에 대한 깊은 애정을 품고 있는 제가 서대문에 산적한 현안들을 알고 있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서대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