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 살려 구민들이 바라는 숙원사업 신속하게 해결해 나갈 것”

 

이용호 국민의힘 서대문(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2월 28일 서대문구 홍제동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22대 총선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인요한 전 혁신위원장, 국민의힘 박진 서대문을 후보, 나경원 전 원내대표, 신경식 전 헌정회 회장, 박주선 전 국회부의장, 하태경, 최재형, 조은희 의원, 이완영 전 국회의원, 가수 서유석 씨, 산악인 엄홍길 씨 등 전·현직 정치인을 비롯하여 지지자 300여 명 등이 대거 참석해 성료되었다. 
인요한 전 혁신위원장은 “이용호 후보는 좋은 태도와 신뢰감, 박식함을 갖춘 사람이다. 서대문의 큰 변화가 느껴진다”고 강조했다. 박진 후보는 “이용호 후보는 심지 있게 철학을 갖고 의정활동 해온 정치인이다. 서대문갑은 행운을 얻었다. 이용호 후보와 ‘용호진박’의 힘으로 서대문을 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나경원 후보는 “인물을 앞세워 서대문의 새로운 길을 열어야 한다. 서대문과 동작이 함께 총선 승리를 이끌겠다”고 말했다. 또한 신경식 전 헌정회장은 “이용호 후보는 외유내강의 믿을 수 있는 사람”이라고 말했고, 박주선 전 국회부의장은 “이용호 후보는 인성, 능력, 자질, 실력을 갖춘 순도 100프로의 사람”이라고 추켜세웠다. 하태경 후보는 “총선 승리와 수도권 바람을 일으킬 사람”이라고 강조했다.
이용호 후보는 “주민분들을 만날수록 경의선 지하화, 북아현동·충현동 재개발, 신촌 상권 회복 등 숙원사업이 많은 서대문에는 일할 줄 아는 국회의원을 필요로 하는 것을 느꼈다”며 “힘 있는 여당 국회의원으로서 제가 갖고 있는 모든 역량과 경험을 쏟아 서대문갑 발전의 새 시대를 열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이어 이 후보는 “민심은 배를 띄우기도, 뒤집기도 한다”며 “오직 민심만 받들어 서대문갑 구민이 주인 되는 정치, 품격 있는 정치를 해 서대문구 구민들의 자부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 서대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