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문화체육회관 ‘EBS 어린이 뮤지컬’ 개최

‘TV에서 보던 뚜앙 뮤지컬 4월 24일부터 서대문 공연’

봄 학기를 맞아 서대문문화체육회관이 올해 첫 공연으로 영유아?어린이들을 위한 EBS딩동댕유치원 뚜앙 칭찬 뮤지컬을 4월 24일부터 4일간 오전 시간대 하루 각 두 차례, 28일 토요일 주말관객을 대상으로 총 11회 공연을 서대문문화체육회관 대극장 무대에서 개최한다.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승선호)이 주최하고 서대문문화회관과 플랜씨앤씨가주관하는 이번 공연행사는 매년 운영해 왔던 아동극페스티벌 운영 규모에 맞도록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까지 활발하게 활동하는 아동전문극단과 공동기획으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하는 공연으로 꾸며진다.
24일부터 28일까지 대극장에서 열리는 공연은 EBS딩동댕유치원의 뚜앙‘칭찬배지를 찾아라’가 뮤지컬로 제작돼 신나는 노래와 율동, 따뜻한 음악과 교육적 스토리로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TV에서만 보던 뚜앙을 직접 만나 함께 소통하는 시간으로 구성했다.
이번 작품은 EBS 어린이 프로그램인 ‘딩동댕 유치원’의 대표 캐릭터, 인터파크 고객평점 최고점(9.7)을 기록하며 온 가족이 함께 보기에 좋은 공연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올 2월 서울 프라임아트홀 공연 후 10만 명 이상이 관람한 가족뮤지컬로 엄마들에겐 이미 ‘명성’이 자자한 작품이다.
2018 ‘뚜앙의 칭찬 뮤지컬-뚜앙의 멋진상상’ 은 지난해에 이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시즌2 작품이다. 우리아이의 멋진 상상력을 더해 뚜앙과 함께 거짓말 나라로 잡혀간 누리를 구하러 가는 과정을 담고 있다.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하는 참여 뮤지컬로서 아이들의 창의력을 더해 풀어가는 공연에서 더욱더 재미와 감동을 더한다.
이 공연이 학부모들로부터 호응을 받는 이유는 창의력을 키워주는 교육적인 소재가 덧입혀져 아이들이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 아이들에게 백 마디 말보다 공연을 통해 스스로 깨닫고 용기 있게 도전하는 모습을 배울 수 있어 높은 교육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4월 24~27일은 오전10시10분, 11시20분, 28일 오전11시, 오후2시, 4시30분에 만날 수 있다. R석 4만원, S석 3만으로 조기예매할인부터 각종 우대할인까지 꼼꼼히 챙기면 최대 30~50%까지 보다 저렴하게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대문문화체육회관(02-360-8566)으로 전화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서대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