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 저소득층 어르신 영양 결핍 예방

서대문구 소재 더 해피박스(대표 김동균) 주식회사는 최근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관장 탁우상)과 지역 내 저소득층 어르신들의 영양 결핍 예방과 향상된 식사 지원서비스 등을 지원하기 위한 식사나눔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의 이목을 끌고 있다. 

본 행사는 지난 1월 ㈜더해피박스와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의 업무협약 후속조치로 서대문구 노인복지의 새 지평을 열겠다는 젊은 예비사회적기업 대표의 당찬 포부와 함께 시작됐다. 
더해피박스㈜ 김동균 대표는 “고령화가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는 가운데 서대문구 지역 또한 고령사회로 진행되고 있어 노인분들을 위한 복지에 대해 항상 고민해 왔다” 며 “지난 23일(토) ‘어르신 섬김의 날 기념 식사나눔’ 행사에 이어 25일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어르신들이 좀 더 맛있고 행복한 도시락을 드심으로써 서대문구의 노인복지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기대했다.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 탁우상 관장은 “더해피박스 건강도시락의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에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더해피박스와 함께 서대문구 노인복지서비스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더해피박스 건강도시락은 엄선된 재료와 매일 다른 식단, 차별화된 조리법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서대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