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문화체육회관 대극장 무대에 오른다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승선호)이 운영하는 서대문문화체육회관이 연말연시를 기해 구민과 함께하는 송년공연 <김연자Ⅹ유태평양 Winter Story콘서트>를 오는 12월 13일(금) 7시30분 대극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 서대문구민과 함께하게 될 대한민국‘흥’최강자이자‘아모르파티’의 주인공 트로트 레전드 가수 김연자, 국악계의 미래가 기대되는 유망주로 손꼽히는 유태평양을 주역으로‘한해를 보내며 새로운 한해를 내다보다’라는 주제로 대중가요, 판소리, 팝페라 등 그동안 지역 무대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장르의 다양성으로 신나고 재미있는 드라마틱한 감성과 스토리로 지역관객을 만나게 된다. 삶의 고단한 일상을 잊고 활력을 얻게 될 화려한 무대를 통해 송년의 뜻 싶은 시간이 마련될 전망이다.
한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은 <아모르파티>의 주인공 김연자는 일본 엔카 여왕에서 EDM과 트로트의 절묘한 조합으로 트랜디한 트로트 가수로 자리 잡아 왔다. 파워풀한 고음과 가창력으로 이미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큼 수준 높은 그녀의 노래 실력과 그동안 쌓은 화려한 무대매너를 이번 무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KBS 불후의 명곡에서 자신만의 판소리 색깔을 선보인 소리꾼 유태평양은 6살 때부터 3시간에 걸쳐 흥보가를 완창 할 정도로 국악신동으로 잘 알려졌던 인물이다. 지금은 어엿한 청년이 되어 입담과 다재다능한 퍼포먼스, 그리고 국악의 흥과 신명 가득한 소리로 송년 최고의 감동을 선사하게 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서대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