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민 여러분

지난주 설 명절 기간 동안, 가족 지인들과 행복하고 복된 하루하루 보내셨는지요?
늦었지만 이 자리를 빌려 여기 계신 모든 분들과 구민들에게 새해 인사 전해드립니다.
올해는 우리 서대문구민, 한 분 한 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한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특히 이번 임시회는 2년간의 임시청사 생활을 접고 신청사로 이전해 처음으로 열리는 의회입니다.
지난 21일, 개원행사를 통해 많은 주민들과 선배 의원님들 앞에서 우리 구의회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듯 14명 의원 모두는 새로운 마음으로 더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 ‘미래지향도시 서대문구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본격적인 이번 임시회 이야기에 앞서, 최근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한 이야기를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에도 확진자가 나오고 또, 세계 곳곳으로 확산되고 있다보니 전 국민들의 불안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우리구도 방역대책반을 구성하고 보건소에 선별진료소를 설치하는 등 비상감시체계가 가동 중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우선 방역과 응급상황 대응을 위해 현장 최전선에서 비상근무 중인 보건소 직원들과 여러 관계 부서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이 같은 감염질환은 선제적 대응이 가장 우선인 만큼 ‘일일능동감시체계’ 운영은 물론 각종 상황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더욱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서대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