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실시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승선호)은 지난 8일 ‘코로나19 함께 이겨내요!’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을 홍연초등학교와 함께 진행했다.
‘코로나19 함께 이겨내요!’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은 코로나19(COVID-19) 감염병이 재확산되는 속에서도 등교수업을 받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감염병을 함께 극복하자는 캠페인으로‘덕분에 챌린지 협업’과 여름철 등교 수업을 받는 초등학생들을 응원하는 응원물품 나눔으로 진행됐다.
응원물품은 △비말방지마스크 △덕분에 챌린지 디자인 필터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수칙 홍보물로 구성되었으며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직원들이 혹시 모를 감염병 예방을 위해 예방수칙을 준수하면서 정성을 담아 직접 1,000개를 제작했다.
이날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은 직접 제작한 응원물품 1,000개를 홍연초등학교에 전달하였고, 홍연초등학교와‘덕분에 챌린지’를 협업하여 코로나19 감염병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보냈다.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에 참여한 승선호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여름철 등교수업으로 힘든 관내 초등학생들에게 힘내라고 전하고 싶으며 우리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은 철저한 방역과 예방활동을 통해 코로나19 극복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서대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