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문화체육회관과 함께하는 슬기로운 집콕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승선호)에서 운영하고 있는 서대문문화체육회관에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운영 중단이 장기화 됨에 따라 문화체육회관만의 고유 콘텐츠인 체육, 문화, 예술등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개관을 기다리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비대면 서비스가 시작된다. 
서대문문화체육회관은 코로나19 휴관 기간 동안 다양한 공간의 리모델링을 진행하고, 문화체육회관의 변화된 곳곳을 아직 이용해 보지 못한 수강생들을 위해 강의실 및 강좌 소개 영상을 직접 제작하여 문화체육회관 개관을 조금만 기다려 달라는 메시지를 담아 전달한다고 한다.
본격적인 영상은 유튜브 채널(문체TV)을 통해 볼 수 있으며, 프로그램은 바리스타, 방송댄스, 기구필라테스, 골프등 새로워진 강의실과 체험형태의 강좌소개로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진행한다고 한다.
현재 1회차 영상을 통해 서대문문화체육회관의 변화된 모습을 볼 수 있으며 향후 유튜브 채널(문체TV)을 통해 신규강좌 소개 및 공연영상을 업데이트하여 지역 구민들의 문화적 감동을 전하고, 실내뿐만 아닌 실외 공간을 활용한 공연, 체육 프로그램도 운영한다고 밝혔다.
비대면 서비스 프로그램을 기획했던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승선호 이사장은 “코로나 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 이 영상을 통하여 잠시 쉬어가는 시간이 될 수 있길 바라며, 서대문문화체육회관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체TV(유튜브)는 매주 목요일 업로드 될 예정이다.
유튜브 채널은 ‘문체TV’를 검색하면 볼 수 있으며, 좋아요 구독은 필수
여러분의 구독과 좋아요는 업로드 횟수를 줄이거나 늘릴 수 있어요!


 

키워드

#N
저작권자 © 서대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