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우마케어 대표 조윤화 박사 강의 나서

서대문구가 코로나19가 이어지는 가운데 가정 내 자녀 돌봄으로 심신이 지친 학부모를 위해 비대면 온라인 부모교육 ‘내 자녀에게 안정감을 주는 안전한 부모되기’를 마련했다.

서대문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한귀영)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교육에서는 윌로우심리상담센터 소장이자 트라우마케어 대표 조윤화 박사가 일상에서 적용할 수 있는 양육기술을 제공한다.
또한 원하는 상담내용과 질문사항을 사전에 접수해 쌍방향으로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장기화된 코로나19로 학생들이 가정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학부모의 심리적 스트레스가 커지고 있다. 부모의 감정은 자녀교육에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부모 먼저 행복하고 안정된 마음을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이번 강의를 통해 부모 먼저 행복하고 안정된 마음을 찾고 에너지를 충전하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자녀와의 긍정적인 관계형성에 좋은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부모교육은 7월 30일 오전 10시~12시까지 온라인(ZOOM)을 통해 무료로 진행된다.
서대문구 내 학부모와 주민을 대상으로 하며 참여 희망자는 홍보물 QR코드를 스캔하거나(http://naver.me/Ff4voN7J) 서대문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로 전화(02-3141-1318) 신청하면 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서대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